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자주 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자주 하시는 질문
FAQ 검색

자주 하시는 질문 목록

  1. Q쇼핑몰 상품정보가 잘 안보여요.

    A 저희 쇼핑몰은 정식 입점 전 활성화 진행 중입니다. 웹은 아무 이상 없으나 모바일로 접속 시 로딩이 걸리거나 상품 정보가 잘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재 해결 중에 있으니 자세한 정보 및 사진은 담당 상담원 통해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 Q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마이쇼핑 페이지의 "보유포인트"에서 보유하신 금액만큼 사용하실 수 있으며, 만원 단위로 입 출금 가능합니다. 첫 회원가입과 첫 로그인시 포인트 지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3. Q주문 결제는 안전한가요?

    A 물론입니다. 모어렌은 보안 인증 사이트로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모어렌은 128Bit SSL 글로벌 서버 인증서가 설치된 보안 인증 사이트로 고객님의 정보와 구매 결제 정보는 SSL(Secure Socket Layer) Protocol로 암호화되어 쇼핑몰에 전송됩니다. 이는 미국 Verisign社를 통해 인증받고 있는 안전한 프로그램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부분 ①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② 로그인 후 주문/결제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 SSL 암호화의 적용 여부 확인 방법 SSL은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입력되면 웹브라우저 하단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며 해당 아이콘이 확인되면 고객님의 정보가 안전하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4. Q※주의 안내※

    A 최근 사은품 이벤트를 가장한 모방사기가 퍼지고 있습니다. 사은품 또한 보내주지않으며, 회원 사진을 받은뒤 협박 및 현금유도 당사에서는 위와 같은 진헹은 일체 진행하고 있지 않으니 사기 전화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이스피싱 신고처> - 금융감독원 : 1332 - 한국인터넷진흥원 : 118 당사에서는 URL 발송을 통한 앱설치를 권장하지 않으니 사기문자에 유의바랍니다. <스미싱 신고처> 경찰청사이버수사국(☎️182) 및 고객님이 가입한 통신사 고객센터 경찰청사이버수사국(https://cyberbureau.police.go.kr)
  5. Q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A 로그인 페이지 내 '아이디 찾기' 혹은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통해 각각 정보 찾기가 가능합니다 확인 안될시 담당 매니저 통해 비밀번호 신규 발급 가능합니다.
  6. Q상품 반품/교환 진행 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A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7. Q주문 시 상품 상태가 궁금해요.

    A *주문* - 입금과 같이 주문이 들어간 상태입니다. *입금* - 입금 전 주문만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준비* - 주문이 확인되어 상품 출고 전 준비 상태입니다. *예약* - 출고 준비 완료되어 발송 예약 상태입니다. *배송* - 정상 출고되어 배송 상태입니다. *완료* - 배송완료 상태입니다.